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필립스사운드, 헤드폰 '피델리오 M1MKⅡ' 출시

최종수정 2014.11.20 13:05 기사입력 2014.11.20 13:05

댓글쓰기

피델리오 M1MKⅡ

피델리오 M1MKⅡ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필립스의 오디오·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맡고 있는 욱스 이노베이션스가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 M1MKⅡ'를 20일 출시했다.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필립스 피델리오 M1MKⅡ는 선명하고 섬세한 사운드, 다이내믹한 중저음이 특징인 프리미엄 헤드폰이다.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해 모든 음역대의 소리를 왜곡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중으로 구성된 이어셸은 소리의 울림과 진동을 감소시켜 정밀하고 사운드를 구현한다. 어쿠스틱 클로즈드백 구조의 베이스 리플렉티브 시스템은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내부 압력을 조절한다.

이어패드는 통기성이 뛰어난 고급 메모리 폼으로 제작돼 압력과 열을 분산시켜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1.1m 길이의 케이블은 리모콘과 마이크가 내장돼 있어 이동 중에도 손쉽게 음악을 컨트롤하고 통화도 가능하다.

피델리오 M1MKⅡ의 헤드밴드는 피델리오 특유의 고급 가죽으로 제작돼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평면으로 접히는 구조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전용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블랙·오렌지,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