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 '갤노트 엣지' 활용한 '엣지 아트 스크린' 협업

최종수정 2014.11.20 11:00 기사입력 2014.11.20 11:00

댓글쓰기

(왼쪽부터)동양화가 이영지, 조각가 김민경, 미디어 아티스트 한계륜 작가가 '엣지 아트 스크린' 작품을 소개하는 모습.

(왼쪽부터)동양화가 이영지, 조각가 김민경, 미디어 아티스트 한계륜 작가가 '엣지 아트 스크린' 작품을 소개하는 모습.


'설렘의 시작'을 주제로 갤럭시노트 엣지 '엣지 스크린' 특화 작품 선보여
'엣지 아트 스크린'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수도권 CGV 10개점 전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 엣지'의 엣지 스크린에 특화된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엣지 아트 스크린' 협업(콜래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설렘의 시작'을 주제로 한 이번 엣지 아트 스크린 콜래보레이션은 섬세하고 독창적인 작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 엣지의 디자인과 기능을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콜래보레이션에는 기존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시도로 각광받고 있는 미디어 아티스트 한계륜, 동양화가 이영지, 조각가 김민경 작가가 참여했다.

한계륜 작가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달의 환상적인 모습과 그로 인한 설렘을 표현했으며, 이영지 작가는 나무와 새를 소재로 소소한 일상의 설렘을 담아 냈다. 김민경 작가는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으로 매일 각기 다른 모습으로 새로운 하루를 만들어 가는 설렘을 표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엣지의 혁신적인 기술과 예술이 만나 탄생한 엣지 아트 스크린 작품으로 소비자들이 기존에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엣지 아트 스크린 콜래보레이션 작품은 캠페인 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galaxynoteedge/artscre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작품은 다운로드 받아 '갤럭시노트 엣지의 엣지 스크린에 적용 가능하다.

해당 작품은 다음 달 18일까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의 수도권 10개 지점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콜래보레이션에 참여한 작가 인터뷰,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