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위니아스토리에 공개될 ‘딤채가 들려주는 맛있는 김치의 비밀’은 할머니가 손자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최연근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딤채는 한 브랜드를 넘어서 지난 20년간 우리나라 김치문화를 지키고 발전시켜가는 상징인 만큼 점차 김치와 김치문화를 잘 모르는 세대에게 우수한 김치문화를 보다 친숙하게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딤채는 20년전 ‘김치 맛에 영향을 미치는 미생물 연구’를 통해 인체에 이로운 김치 유산균의 성장 패턴을 연구해 김치의 독특한 맛과 향을 낼 수 있는 숙성 기술인 발효과학을 탄생시켰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살 빼려고 맞았는데 아이가 생겼어요"…난리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