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울랄라세션 블랙박스 유출, 노상방뇨 장면…소속사 "노이즈마케팅 아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울랄라세션 블랙박스 [사진=유출된 블랙박스 영상 캡쳐 화면]

울랄라세션 블랙박스 [사진=유출된 블랙박스 영상 캡쳐 화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울랄라세션 블랙박스 유출, 노상방뇨 장면까지…소속사 "노이즈마케팅 아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그룹 울랄라세션의 렌트카에서 찍힌 것으로 추정되는 블랙박스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7일 유튜브 사이트에는 "울랄라세션의 렌트카에서 찍힌 블랙박스 유출영상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블랙박스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울랄라세션 멤버들이 차량 이동 중 차 안과 밖에서 나누는 사적인 대화와 노래 연습 등이 담겨졌다. 특히 몇몇 멤버들이 길가에 차를 세우고 노상방뇨를 하는 장면 등이 그대로 전해져 논란이 일고 있다.

이와 관련 울랄라세션 소속사 울랄라컴퍼니 관계자는 "유출된 과정을 현재 확인 중에 있으며, 울랄라세션의 활동 재개를 앞둔 상황에 불편한 이슈가 생긴 것에 대해 유감"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일부에서는 울랄라세션이 19일 정규 1집 앨범 '리조이스(reJOYce)'를 발표한 것과 관련해 노이즈마케팅이라는 불편한 시각도 제기하고 있다.

이에 울랄라컴퍼니 관계자는 더팩트와의 통화에서 "앨범 발표 시기와 겹쳐 며칠 전 올라온 동영상이 새삼 화제가 된 것뿐"이라며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아울러 울랄라세션 소속사 울랄라컴퍼니는 블랙박스 영상의 유출 경로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울랄라세션 블랙박스, 충격", "울랄라세션 블랙박스, 어떻게 유출됐나", "울랄라세션 블랙박스, 노상방뇨 장면까지 퍼뜨리며 노이즈마케팅 하고 싶은 사람 없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