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효리가 극찬한 장예원 아나운서 미모, 과거엔 어떤가 봤더니…'풋풋'

최종수정 2014.11.19 16:29 기사입력 2014.11.19 16:29

댓글쓰기

장예원 아나운서 학창시절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장예원 아나운서 학창시절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효리가 극찬한 장예원 아나운서 미모, 과거엔 어떤가 봤더니…'풋풋'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매직아이'에서 이효리가 장예원 SBS 아나운서의 미모를 극찬한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난 18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 출연해 전 농구선수 서장훈, 방송인이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배우 줄리엔 강과 함께 '취향의 발견'을 주제로 토크대결을 펼쳤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10학번으로 재학 중인 지난 3월에 SBS 최연소 아나운서로 합격해 주목받았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대학교 3학년 때 1900대 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곧바로 SBS 최연소 아나운서로 발탁됐다. 과거에는 숙명여대 홍보모델과 교내 방송국 아나운서로 활동했으며 대학생들의 대외활동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강사로 활동한 '엄친딸'로 알려졌다.

그는 '한밤의 TV연예' '도전1000곡' '놀라운 대회-스타킹' '모닝와이드' 등 주요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에 투입되며 SBS의 떠오르는 기대주로 주목받았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현재 SBS 교양 'TV 동물농장'과 SBS '풋볼 매거진 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장예원은 축구 팬들 사이에서는 '예누자이'로 불린다. 이 별명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벨기에 출신 18세 신예 공격수 아드낭 야누자이의 이름에서 딴 이름이다. 이 별명은 SBS '풋볼매거진 골' MC인 배성재 아나운서가 직접 지어준 것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장예원 아나운서, 외모 칭찬 받을만하네" "장예원 아나운서, 최연소 아나운서라니" "장예원 아나운서, 참 귀엽게 생겼네" "장예원 아나운서, 뉴스에는 안 어울리는 얼굴인 것 같다" "장예원 아나운서, 예쁘고 귀엽고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