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르다 김선생, 김밥 브랜드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최종수정 2014.11.19 09:03 기사입력 2014.11.19 09:0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은 김밥 브랜드 최초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르다 김선생의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방법은 2가지로 브랜드관 외식/뷔페/프렌차이즈 탭에서 바르다 김선생을 클릭하거나, 페이지 상단의 찾기를 통해 바르다 김선생을 입력하면 바로 메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한 메뉴는 바르다 김선생의 인기 메뉴인 매운제육쌈김밥, 크림치즈김밥, 바른김밥, 진미김밥, 불고기김밥, 철판제육덮밥, 갈비만두 등 총 7가지이다. 선물한 메뉴는 백화점 및 롯데마트 입점 매장을 제외한 바르다 김선생 전국 매장에서 60일 이내로 사용하면 된다.

바르다 김선생 마케팅 담당 김태연 과장은 "최근 모바일 쿠폰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는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해 건강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김밥을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바른 식재료로 만든 바르다 김선생을 더욱 편리하고 건강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바르다 김선생 매장은 전국 60개이며, 매장의 위치는 바르다 김선생 공식 홈페이지(http://www.teacherki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