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홍은희, 미남 아들 공개… "첫째는 엄마, 둘째는 아빠 닮았네"

최종수정 2014.11.19 06:30 기사입력 2014.11.19 06:30

댓글쓰기

홍은희-유준상 가족 [사진=SBS 캡처]

홍은희-유준상 가족 [사진=SBS 캡처]


홍은희, 유준상 '쏙 빼닮은' 미남 아들 공개… "완전 붕어빵이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홍은희가 SBS '힐링캠프'에서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홍은희는 1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MC들과 함께 기차여행을 즐겼다.

이날 홍은희는 "오늘 작정했다. 힐링캠프 1박2일도 가능하다"며 토크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제동이 가족사진을 공개하려하자 "오늘 제 얘기하러 나왔는데 남편하고 아이들 얘기해서 섭섭하다"며 패널을 덮어 버렸다.
그러나 홍은희는 "잠깐만 공개하는 걸로하자"는 말에 다시 패널을 세우고 남편 유준상, 잘생긴 두 아들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은희의 두 아들들은 엄마 아빠를 쏙 빼닮은 외모로 눈길을 모았다. 특히 첫째 아들은 엄마 홍은희를 닮았고, 둘째 아들은 아빠 유준상을 많이 닮은 모습이었다.

홍은희 유준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은희 유준상, 정말 선남선녀" "홍은희 유준상, 유준상 결혼 잘했다!" "홍은희 유준상, 아들이 잘생겼네" "홍은희 유준상, 두 사람 보기 좋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