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위화감 없는 교복차림… "33세 맞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시영 [사진=tvN '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사진=tvN ' 일리있는 사랑']

AD
원본보기 아이콘


'일리있는 사랑' 이시영, 위화감 없는 교복차림… "33세 맞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시영이 33세의 나이에도 위화감 없이 교복연기를 펼쳐 눈길을 모았다.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 측은 18일 여주인공 김일리 역으로 분해 교복을 입은 이시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교복치마에 초록색 체육복 바지를 입거나 배트맨 포즈를 취하는 등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제작진은 "극중 이시영이 맡은 일리는 장래희망으로 페인트공을 꿈꾸거나 선생인 희태(엄태웅 분)를 남편감으로 점찍는 등 4차원 모습이 사랑스러운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작진은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일리가 운명의 상대라고 믿었던 남편 희태와 결혼 후, 뒤늦게 첫사랑의 열정 같은 준(이수혁 분)을 만나 사랑의 고민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은 운명일 수밖에 없는 어느 사랑스러운 부부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며 다음달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이시영 교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시영, 완전 동안", "이시영,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겠어", "이시영,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