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서식품, '동서 茶' 5종 패키지 리뉴얼

최종수정 2014.11.18 10:17 기사입력 2014.11.18 10:17

댓글쓰기

동서식품이 동서 차 5종에 대한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

동서식품이 동서 차 5종에 대한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이 국내 차 시장 선두 브랜드 '동서 차' 5종(현미녹차, 둥글레차, 메밀차, 자색 옥수수차, 루이보스보리차)의 새로운 제품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한층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호감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은 유지한 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해졌고, 제품 특징을 한 눈에 구분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9월 발매한 '루이보스보리차'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루이보스보리차 주부홍보왕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제품 사이트에서 20대 예비맘, 30대 워킹맘, 40대 슈퍼맘으로 구성된 3편의 루이보스보리차 소개영상을 감상 후 블로그, 카페, SNS를 통해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지펠 T9000 푸드 쇼케이스, 꼬망스 미니세탁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동서 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ngsuhtea)과 '동서 루이보스보리차' 공식 사이트(www.rooibosbarleyt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