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라운제과, '카라멜콘메이플' 매출 500억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크라운제과 카라멜콘 시리즈

크라운제과 카라멜콘 시리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크라운제과는 대표 장수제품인 카라멜콘 시리즈(카라멜콘땅콩, 빅카라멜콘초코, 카라멜콘메이플) 중 카라멜콘메이플이 출시 2년 만에 누적매출 500억원을 돌파하며 스낵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올랐다고 12일 밝혔다.

카라멜콘메이플은 지난 1989년 국내 최초로 스낵에 땅콩을 넣어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카라멜콘땅콩의 시리즈 제품으로, 메이플 시럽을 제과업계 최초로 과자에 접목시켜 출시 직후부터 주목 받아왔다.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카라멜콘메이플은 SNS를 중심으로 '건강하고 달콤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며 단번에 크라운제과의 인기제품으로 성장했다.
중독성 있는 단맛으로 20∼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카라멜콘메이플은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과 캐러멜 소스로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구현한 것은 물론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기존 카라멜콘땅콩보다 3배나 커진 빅사이즈로 새로운 맛과 비주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윤홍덕 크라운제과 마케팅 부장은 "카라멜콘 시리즈는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맛과 제품의 컨셉트로 25년 넘게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크라운제과의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