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한선화, 옥탑방이지만 행복해

최종수정 2014.11.08 21:57 기사입력 2014.11.08 21:28

댓글쓰기

MBC 주말드라마 '장밋빛 연인들' 방송화면

MBC 주말드라마 '장밋빛 연인들' 방송화면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장밋빛 연인들'의 이장우와 한선화가 가난한 옥탑방 생활에도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8일 오후 MBC 주말드라마 '장밋빛 연인들'에서는 박차돌(이장우 분)과 백장미(한선화 분)가 부모님의 결혼 반대를 피해 도피한 후 옥탑방에 살림을 차렸다.
두 사람은 허름한 옥탑방과 가난에도 불구하고 함께 있기에 행복했다. 비록 양가의 인정을 받지 못한 사이지만, 둘 사이에 생긴 아이만 생각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박차돌은 아침 늦게 일어나는 백장미를 위해 직접 아침상을 차렸다. 백장미는 박차돌의 정성에 감동하며 "이젠 오빠가 해주는 밥이 제일 맛있다"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장우와 한선화는 매주 풋풋한 매력과 꾸밈없는 연기를 통해 자기 일에 책임질 줄 아는 어린 커플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특히 한선화는 '아이돌 출신'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하도록 백장미의 감정을 극에 잘 녹여내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장밋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닥친 시련에도 주저앉지 않고 다시 일어나 인생의 행복을 찾아가는 젊은이들 그리고 그 가족의 이야기다. 이장우, 한선화, 이미숙, 장미희, 박상원 등이 출연한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