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S, 애플 스마트기기에 무료 오피스앱 제공

최종수정 2014.11.07 17:21 기사입력 2014.11.07 17:21

댓글쓰기

MS, 애플 스마트기기용 오피스앱

MS, 애플 스마트기기용 오피스앱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위한 오피스 프리뷰 버전도 선보여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마이크로소프트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위한 새로운 오피스앱과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위한 오피스 프리뷰 버전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해당 디바이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앱을 설치하고 오피스 컨텐츠를 작성하고 편집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아이폰용 오피스 앱은 기존과 달리 아이폰에 특화된 각각의 새로운 오피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에서 제공되는 것과 동일하게 진정한 오피스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아이패드용 워드, 액셀, 파워포인트앱도 드롭박스(Dropbox) 지원, 차트 기능 등이 업데이트됐다. 새로운 아이폰용 앱과 아이패드용 업데이트는 이날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한국을 포함해 139개국 29개 언어로, iOS 7.0 버전 이상에서 지원된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위한 새로운 오피스앱 프리뷰 버전은 안드로이드 태블릿 사용자들에게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의 생산성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 윈도우 10을 위한 터치에 최적화된 오피스도 선보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