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N엔터, 퍼즐게임 '그린플래닛' 사전 등록 시작

최종수정 2014.11.07 16:00 기사입력 2014.11.07 16:00

댓글쓰기

NHN엔터테인먼트 '그린플래닛'

NHN엔터테인먼트 '그린플래닛'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NHN (대표 정우진)는 모바일게임사 엔필 (대표 이승훈)이 개발한 그린플래닛은 7일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했다.

'그린플래닛'은 큐브를 배치해 몬스터를 물리치고 필드를 정화시켜 나가는 방식의 '4-큐브 매칭 퍼즐'로, 그린플래닛을 지키는 것이 목표다. 큐브를 2*2 사각형 모양으로 필드에 배치하면 오염된 필드가 정화되며, 제한된 시간 내에 이동, 방어, 소환 등 다양한 스킬을 가진 몬스터의 방해공작을 피해 필드를 정화시켜야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게임이 출시때 알림 문자를 받게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70명의 이용자들은 문화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크리스피크림 도넛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받는다.

NHN엔터테인먼트은 “'그린플래닛'은 4-큐브 매칭 방식을 도입해 기존 퍼즐게임과 차별화되면서도 쉽게 인지 가능한 신개념 매칭퍼즐”이라며 “시간제한 및 몬스터 방해 요소를 통해 전해지는 박진감과 속도감, 스토리와 어우러진 스테이지별 미션 플레이의 몰입도 등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린플래닛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s://events.toast.com/preRgst/each.nhn?id=2&locale=k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