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슈주 탈퇴한 한경, 데뷔 9주년 자축에 슈퍼주니어 사진 공개…왜?

최종수정 2014.11.07 09:19 기사입력 2014.11.07 09:19

댓글쓰기

한경

한경


슈주 탈퇴한 한경, 데뷔 9주년 자축에 슈퍼주니어 사진 공개…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한경이 자신의 데뷔 9주년을 자축하며 슈퍼주니어 멤버들을 추억해 화제다.

6일 한경은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11월6일 한경 데뷔 9주년. 모두와 나는 어깨를 나란히 하고 같은 길을 걷는 사람. 나는 여러분을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한 사진에는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 1집 당시 사진을 비롯해 중국 활동을 시작하며 찍은 영화와 음반 자켓 사진 등이 모습이 담겨있다.

이밖에도 13명의 활동 사진과 유닛 그룹인 슈퍼주니어M의 활동 사진 등 슈퍼주니어 활동 당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또 한경은 지난 8월 13일 자신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SM엔터테인먼트의 은혜는 안다. 내가 존경하는 선생님과 친구들이 거기에 있다"며 "아무리 시간이 지났어도 내가 얻은 모든 것은 그들의 도움이다. 내가 지금 다른 방식을 택했고 내 길을 계속 가더라도 그들이 모두 잘 되길 바란다"고 글을 써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한경은 2009년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 한국을 떠나 중국에서 배우 겸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