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편의점, 롯데제과와의 콜라보레이션 ‘델라페 빼빼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편의점 CU가  ‘어린왕자 북패키지’ ‘프리미엄 빼빼로 패키지’ 등 롯데 빼빼로 패키지를 준비했다.

편의점 CU가 ‘어린왕자 북패키지’ ‘프리미엄 빼빼로 패키지’ 등 롯데 빼빼로 패키지를 준비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편의점 CU(씨유)는 대표 동절기 음료인 ‘핫델라페 아메리카노’와 빼빼로데이 최고 인기 상품인 ‘롯데 빼빼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델라페 빼빼로(2000원)을 4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델라페 빼빼로’는 ‘핫 델라페’ 안에 ‘초코 빼빼로’가 들어 있어, 추운 빼빼로데이에 따뜻한 커피와 함께 빼빼로를 선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GF리테일 대학생 인턴사원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이 제품은 가격도 2000원으로 핫델라페 아메리카노 (1200원)과 롯데 빼빼로 (1200원)를 별도로 구매 하는 것 보다 약 17% (400원) 저렴하다.

편의점 CU는 가치 있는 빼빼로데이 선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단독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어린왕자 북패키지’ ‘프리미엄 빼빼로 패키지’ 등 롯데 빼빼로 패키지 6종과 해태 포키 2종의 CU 단독 패키지 상품은 고급화된 패키지와 함께 3~9종의 다양한 빼빼로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 ‘CU 빼빼로 패키지’ 6종 상품 안에는 CU모바일상품권, 쇼핑몰 11번가 할인권 등의 100% 당첨 복권을 삽입, 선물 받는 분에게 빼빼로와 함께 추가 행운도 전할 수 있게 했다.

김배근 BGF리테일 MD(상품기획자)는 “빼빼로데이가 친구, 동료 사이에 편안하게 선물하는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화려함 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을 한층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