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닷컴, '발루뽀 퍼즐 교환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퍼즐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가 발루뽀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퍼즐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가 발루뽀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11월 23일까지 'EBS 애니뮤지컬 풍선코끼리 발루뽀와 여행을 떠나요' 공연을 보러 온 관객 선착순 5000명에게 아기코끼리 발루뽀와 주요캐릭터가 그려진 퍼즐을 제공한다.

국내 순수 창작 애니메이션인 '풍선 코끼리 발루뽀'는 긍정적인 정서와 감성적이고 밝은 색감, 인성 교육에 도움을 주는 탄탄한 스토리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풍선코끼리 발루뽀의 제작사 포브디지털은 발루뽀에 대해 30개국 이상의 해외 방송사로부터 구매요청을 받았을 정도다.
유아, 미취학 아동과 학부모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풍선 코끼리 발루뽀는 뮤지컬로 재탄생해 지난 28일부터 EBS 애니뮤지컬 풍선코끼리 발루뽀와 여행을 떠나요라는 제목으로 구로나인스애비뉴 예술나무씨어터에서 공연을 시작했다.

28일 공연 첫날에는 발루뽀 퍼즐을 받기 위해 10여분 이상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뮤지컬 공연 기간 중 진행되는 퍼즐 교환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공연장에서 롯데닷컴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후에 롯데닷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와 함께 발루뽀 공연 티켓을 이벤트 부스 직원에게 보여주면 발루뽀 퍼즐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이 준비한 혜택은 이뿐만이 아니다. 해당 뮤지컬을 관람하고 퍼즐을 받은 고객들만을 위해 준비된 또 하나의 특별한 이벤트도 있다. 모바일 앱에서 주변 지인에게 소개하고 싶은 상품을 '이거 어때?' 기능을 활용해 소개하면 공유횟수에 따라 100% 당첨 선물을 제공하는 '한번만 소문내도 득템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7일에 진행되며 리틀쉐프키친 주방놀이,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L포인트, 무료배송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지난 5월 리뉴얼을 진행한 롯데닷컴 모바일 앱은 최소한의 터치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동선을 개선했다.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개인화 서비스를 활용하여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