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기모 내의 ‘불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닷컴이 판매하는 디노바시 밍크 수면바지

롯데닷컴이 판매하는 디노바시 밍크 수면바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지면서 미리 내의와 수면잠옷 등 보온상품을 마련하려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16일 롯데닷컴(www.lotte.com)에 따르면 최근 2주(10/2~10/15)간 내의와 수면잠옷 등 겨울맞이 보온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60.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 2주간 기모와 극세사 소재의 잠옷과 이지웨어가 해당 카테고리 내 판매된 비중은 약 30%를 차지했다. 이는 전년 동기간 10% 미만의 판매비중과 비교하면 3배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진영 롯데닷컴 패션의류팀 MD는 “보통 두꺼운 소재의 이지웨어의 경우 11월 중순 이후부터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하지만 올해는 10월 중순부터 한파특보가 내려지는 등 쌀쌀한 날씨가 계속 돼 기모나 극세사 소재의 이지웨어가 한 달 이상이나 빠르게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닷컴은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오는 31일까지 기모내의, 수면양말, 밍크수면잠옷 등 겨울 이너웨어를 한자리서 볼 수 있는 ‘우리가족 꿀 잠 프로젝트! 미리보는 동내의&수면잠옷 특집전’을 진행한다.
MD추천상품으로는 일반 수면잠옷보다 털의 길이가 길어 밍크수면바지라 불리는 ‘디노바시 밍크 수면바지(6800원)’, 부드럽고 따뜻한 극세사 원단으로 사랑스런 분위기를 연출하는 ‘비너스 자스민 양면극세사 수면바지(1만6060원)’, 스판소재의 기모원단으로 가볍고 폭신한 느낌을 주는 ‘BYC 베이직 기모스판 남상하 남성내복(3만4960원)’등이 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열려라 롯데닷컴’ 행사를 진행 중이다. 기간 내 롯데닷컴 구매사은 해당 카드로 모바일 앱을 통해 결제 시 최대 20%의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열려라 롯데닷컴’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설문조사에서 ‘인터넷쇼핑몰부문 최우수브랜드’ 선정 그리고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한 ‘2014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롯데닷컴이 ‘인터넷쇼핑몰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됐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