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이어게임' 김소은, 긴 생머리 늘어뜨린 청순 자태 '눈길'

최종수정 2014.10.25 14:53 기사입력 2014.10.25 14:53

댓글쓰기

'라이어게임' 김소은 [사진=판타지오 제공]

'라이어게임' 김소은 [사진=판타지오 제공]



'라이어게임' 김소은, 긴 생머리 늘어뜨린 청순 자태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드라마 '라이어게임'에 출연 중인 배우 김소은의 청순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

25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게임'에서 순수소녀 남다정 역을 맡은 배우 김소은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남다정의 집이 위치한 이화 벽화마을에서 촬영됐다. 김소은은 파랑색 바탕에 그려진 새하얀 날개 앞에서 포즈를 취해 아름다운 천사로 변신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소은의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 등 청순한 외모와 수줍은 듯한 옅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한편 '라이어게임'에서 김소은은 모든 사람이 선하다고 믿는 가난한 장기 휴학생이자 우연한 기회에 리얼리티 쇼' 라이어게임'에 참가하게 돼 이슈의 중심에 서게 되는 인물 남다정 역을 맡았다.

김소은이 출연하는 '라이어게임'은 매주 월,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라이어게임 김소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라이어게임 김소은, 예쁘다", "라이어게임 김소은, 김소은 생머리 잘 어울려", "라이어게임 김소은, 앞으로도 라이어게임 기대하겠음", "라이어게임 김소은, 라이어게임 볼 만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