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버즈피아, 스쿨룩스와 제휴 '임시완·에이핑크 홈팩'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음카카오 자회사 버즈피아, 스쿨룩스와 제휴 '홈팩' 출시

다음카카오 자회사 버즈피아, 스쿨룩스와 제휴 '홈팩'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임시완, 에이핑크 '예쁜 교복, 스쿨룩스 스타일' 선보여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다음카카오 자회사 버즈피아(대표 서정일)가 교복업체 스쿨룩스와 제휴를 맺고 스쿨룩스 모델인 가수 겸 연기자 임시완과 걸그룹 에이핑크 홈팩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드라마 미생에서 주인공 ‘장그래’ 역할로 열연중인 임시완과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는 홈팩을 통해 ‘예쁜 교복, 스쿨룩스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스쿨룩스 홈팩에서는 임시완과 에이핑크 화보촬영 메이킹 필름과 스쿨룩스의 새로운 소식도 받아볼 수 있다. 스쿨룩스 임시완, 에이핑크 홈팩은 버즈런처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버즈런처와 스쿨룩스는 임시완, 에이핑크 홈팩 출시를 기념해 홈팩을 다운로드하고 홈팩 인증샷을 스쿨룩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면 상품을 제공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유명브랜드의 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버즈런처는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꾸미기 런처가 아니라 유저 맞춤형 정보와 콘텐츠를 담은 런처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이용자 맞춤형 프로모션을 더욱 확대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버즈런처의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14개국어로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버즈런처는 사용자가 만든 홈스크린을 공유하는 SNS 런처로 지난 9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으며 국내외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전체 이용자의 60% 가량이 해외 이용자들로 현재까지 총 60만건의 다양한 스타일의 홈팩들이 제작되었고 9000만건 이상이 다운로드 됐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