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ING생명, '(무) 모아모아VIP저축보험'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ING생명, '(무) 모아모아VIP저축보험'

ING생명, '(무) 모아모아VIP저축보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ING생명은 세제혜택과 안정성을 갖춘 '무배당 모아모아VIP저축보험'을 제휴 은행과 재정컨설턴트(FC)를 통해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실세 금리를 반영한 공시이율로 적립돼 안정적으로 자금을 모을 수 있다. 10월 현재 연복리 3.93% 상품이다. 또 만기까지 이자에 다시 이자가 붙는 복리 이자를 적용해 단리 상품보다 더 많은 이자를 제공한다. 관련세법에서 정하는 요건에 부합하는 경우 보험차익에 대해서 이자소득세 비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입자가 신청하면 납입기간이 끝난 이후(거치형의 경우 가입후 1년이 지난시점) 만기시까지 변동형 또는 확정형으로 설정된 금액을 매월 자동으로 받는 '생활자금 자동인출제도'도 갖추고 있다.

기본보험료 30만원을 초과해 납입할 때에는 기본 보험료에 따라 최대 1.51%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경우 가입자는 할인 금액이 차감된 보험료를 납부하거나 할인 금액만큼을 더해 책임준비금에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험료 납입이 힘들 때에는 보험료 납입일시중지, 긴급 자금이 필요할 때에는 수수료 없는 중도인출, 여유자금이 생겼을 때에는 보험료 추가납입 등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가입자가 자금 사정에 따라 유연하게 자금 운용을 할 수 있다. 노후자금이 필요하다면 연금전환 신청을 통해 향후 연금으로 받는 것도 가능하다.
만 15세부터 72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최소 기본 보험료는 적립형의 경우 30만원이다.

이구현 상품개발담당 수석부장은 "복리이자에 비과세, 유연한 자금 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두루 갖춘 상품"이라며 "안정적으로 목적자금을 모으고 모은 자금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고액보험료일수록 수익률이 높아짐에 따라 은행 VIP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