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당구여신' 차유람 '모쏠탈출'에 이규혁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냐"

최종수정 2018.09.12 23:02 기사입력 2014.10.15 17:16

댓글쓰기

차유람 [사진출처=KBS2 '예체능' 캡처]


'당구여신' 차유람 '모쏠탈출'에 이규혁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당구여신' 차유람의 모태솔로 탈출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뜨겁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대한민국 여자 테니스 국가대표 OB로 구성된 '마당회'와 '예체능' 테니스팀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MC 강호동은 "모태솔로 차유람양이 드디어 연애를 시작했다"며 차유람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가수 성시경은 "강호동이 결혼식 사회를 보고 제가 축가를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규혁은 "나 진짜 슬퍼. 나한테 먼저 얘기해줄 수도 있었잖아. 이번 주에 얼마나 힘들었는지 아냐"며 차유람에게 원망 어린 시선을 보냈다. 그동안 이규혁은 첫 만남부터 단짝으로 테니스 연습을 하며 '유람앓이'를 해왔다.

정형돈은 "일요일에 술 먹고 이규혁에게 전화가 왔다. 딱 한 마디 하더라. '유람아!'라고 했다. 내가 '여보세요?'하고 물었지만 전화가 바로 끊겼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차유람 모쏠탈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유람, 모태쏠로였다니 믿기지 않는다", "차유람, 철벽녀였나보다", "차유람, 모쏠 탈출 축하", "차유람, 이규혁이 차유람 짝사랑했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