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강주택, 의정부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17일 견본주택 개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의정부 민락2지구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투시도.

의정부 민락2지구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투시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 금강주택이 오는 17일 경기 의정부 민락2지구에 공급하는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청약자들을 맞이한다.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지하1층~지상26층 8개동, 716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60㎡ 310가구 ▲84㎡ 406가구가 공급된다. 전 가구에 4베이 평면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판상형 구조의 남향 배치로 일조권은 물론 통풍과 채광성도 뛰어나다.
의정부 민락2지구는 262만㎡ 규모의 사업지구로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생활여건을 두루 갖췄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B7블록은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있고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앞에는 배차간격이 지하철과 비슷한 간선급행버스(BRT) 정류장이 위치해 지하철 1호선과 7호선 환승지점인 도봉산역까지 15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또 민락2지구를 관통하는 3번국도 우회도로(2014년 개통) 이용이 가능하고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2017년 개통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편의시설이 가까운 것도 장점이다. 지구 내에 이마트와 코스트코, 메가박스(예정)등이 위치한다. 단지의 남서쪽으로는 중심상업지구가 계획됐다. 택지지구의 중심상업지구에는 카페, 학원, 편의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민락2지구에는 3만1245㎡ 규모의 낙양물사랑공원공원이 위치해 있고 단지 가까이에는 민락천과 수변공원이 있어 산책과 운동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광역교통망 호재도 갖췄다. 기획재정부는 내년 GTX C노선(의정부∼군포 금정) 예비 타당성조사를 진행한 후 2017년부터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GTX가 개통되면 의정부에서 강남권까지 30분 내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견본주택은 민락2지구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6년 12월이다. 분양문의: 1899-7566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