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이번에 출시하는 보온상품들은 내의, 마스크, 귀마개, 핫팩 등 겨울 필수 아이템들이며 기능성을 높이면서도 의류전문매장 대비 초특가로 구성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매우 뛰어나다.
방한용 마스크(3500원)는 3중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을 더욱 높였고 코와 입 부분을 볼록하게 제작해 착용감이 편하다. 귀마개(3900원)는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휴대성이 좋으며 스마트폰터치장갑(7900원)은 열손가락 모두 터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핫팩은 흔드는 손난로 핫팩에서부터 구두, 속옷 등에 붙이는 핫팩에 이르기까지 총 8종의 상품을 운영한다.
지난 해보다 9일 이르게 첫 얼음이 얼 정도로 겨울이 빨리 찾아오자 CU 역시 관련 상품들의 출시를 예년보다 약 2주 정도 일찍 서둘렀다. 실제로 10월 1주차 기준 원컵류 12.9%, 스타킹 15.8%, 감기약 25.1% 전년 대비 주요 겨울상품들의 매출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CU는 10월 한 달간 동절기 맞이 '따뜻함은 하나 더!' 행사도 진행한다. 온장고 핫드링크 제품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행사와 함께 핫델라페 4종, 즉석조리식품 구매 시 CU멤버십 1% 추가적립도 시행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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