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보온상품 출시하며 본격적인 월동준비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CU(씨유)가 지난 달 호빵 등 동절기 먹을거리 상품들을 선보인 데 이어 9일 겨울 보온상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본격적인 월동준비에 들어갔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보온상품들은 내의, 마스크, 귀마개, 핫팩 등 겨울 필수 아이템들이며 기능성을 높이면서도 의류전문매장 대비 초특가로 구성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매우 뛰어나다.
CU(씨유) 전용상품으로 판매되는 보온내의는 에어로웜과 에코실을 혼방해 포근한 면 느낌을 살리면서도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다. 얇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티셔츠와 입어도 부담 없다. 색상은 남자 진회색, 여자 연노랑이며 가격은 상·하의 각각 9900원 이다.
CU 보온상품

CU 보온상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방한용 마스크(3500원)는 3중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을 더욱 높였고 코와 입 부분을 볼록하게 제작해 착용감이 편하다. 귀마개(3900원)는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휴대성이 좋으며 스마트폰터치장갑(7900원)은 열손가락 모두 터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핫팩은 흔드는 손난로 핫팩에서부터 구두, 속옷 등에 붙이는 핫팩에 이르기까지 총 8종의 상품을 운영한다.

지난 해보다 9일 이르게 첫 얼음이 얼 정도로 겨울이 빨리 찾아오자 CU 역시 관련 상품들의 출시를 예년보다 약 2주 정도 일찍 서둘렀다. 실제로 10월 1주차 기준 원컵류 12.9%, 스타킹 15.8%, 감기약 25.1% 전년 대비 주요 겨울상품들의 매출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BGF리테일 임종일 생활용품팀장은 "해마다 가을이 짧아지면서 겨울철 보온 상품의 출시가 빨라지고 있다"며 "편의점은 기온 변화에 민감한 소비채널인 만큼 소비자들의 계절 수요에 한 발 먼저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CU는 10월 한 달간 동절기 맞이 '따뜻함은 하나 더!' 행사도 진행한다. 온장고 핫드링크 제품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행사와 함께 핫델라페 4종, 즉석조리식품 구매 시 CU멤버십 1% 추가적립도 시행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