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카프리·산토리·스텔라,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참여

최종수정 2014.10.08 07:53 기사입력 2014.10.08 07:53

댓글쓰기

카프리·산토리·스텔라가 '2014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카프리·산토리·스텔라가 '2014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오비맥주는 프리미엄 맥주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이하 산토리), 스텔라 아르투아(이하 스텔라), 카프리가 음식문화 축제인 '2014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산토리, 스텔라, 카프리는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이달 11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2014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여해 각 브랜드 고유의 콘셉트로 부스를 마련하고 맥주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각 브랜드의 특장점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산토리는 맥주와 거품이 분리되어 나오는 기계인 '크리미 서버'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했다. 11일 오후 3시에 열리는 김소공 셰프와 함께하는 '스페셜 쿠킹쇼'를 통해 산토리 특유의 깊고 진한 맛에 어울리는 안주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산토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산토리(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린 관람객에게 전용잔을 증정한다.
스텔라는 사진 촬영 이벤트인 '스텔라 뮤즈 선발대회'를 연다. 스텔라 포토월 앞에서 스텔라맥주를 들고 가장 우아한 포즈로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즉석 투표를 통해, 11일 저녁 스텔라의 뮤즈로 선발된 참가자에게 크리스탈로 만든 스텔라 전용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프리는 이색적인 아트 콜라보레이션 펍(Pub)을 운영한다.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펍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만든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비롯해 카프리 아트 병 제품 등을 감상하며 카프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방문객의 사진을 찍어 카프리 병 라벨로 만들어주는 나만의 페이스보틀 이벤트도 제공한다. 11일 저녁 9시 2층에서 펼쳐지는 랩퍼 산이와 DJ 반달록의 공연장에도 카프리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전시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