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장시장 상인들, 수제의류 공동브랜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광장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은 의류 업종 상인들이 협업을 통해 맞춤 수제의류 공동브랜드 '인씨드(INSEED)'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인씨드는 20대에서 40대에 이르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비즈니스룩(직장 옷차림)·이지룩(가볍게 입기 좋은 옷)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광장시장은 고품질의 직물과 의류 부자재 등 옷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었고, 옷 만들기에 있어서는 3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분야별 장인들이 모여 있어 고급 맞춤의류브랜드를 출시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중소기업청으로부터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선정된 이후 청년디자이너와 숙련된 기술을 갖춘 상인이 협업, 의상을 제작하는 광장패션스쿨을 운영하면서 맞춤의류 브랜드의 출시를 모색했다.

인씨드는 오는 4일 '2014 강남패션페스티벌 구민패션쇼'를 통해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광장시장 상인회를 통해 제작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