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쨕사랑 연기 전문가, 윤진이 다시보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윤진이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윤진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윤진이가 가슴 절절한 짝사랑으로 안방극장을 다시 한 번 물들이고 있다. 지난 2012년 '신사의 품격' 이후 2년 만에 '순정녀'로 돌아온 그는 짝사랑 연기 전문가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돕는다.

앞서 '신사의 품격'에서 윤진이는 임메아리 역을 맡아 대선배 김민종의 상대역으로 나선 바 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엄청난 나이차가 나지만, 끝없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며 쫓아다니는 메아리의 모습은 많은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연애의 발견' 방송을 앞두고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윤진이는 "전작과 비슷한 부분이 많을 수도 있다. 어릴 때부터 짝사랑을 해서 커서도 좋아하는 역할이다"라며 "그래도 메아리 역과는 다르게 더 가난하고, 하지만 밝은 이미지"라고 설명했다.

윤진이는 이 작품에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밝고 씩씩한 성격을 가진 안아림을 연기한다. 하지만 특유의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숨길 수가 없다. 이미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 하진(성진 분)에게 흔들리면서 뜻하지 않게 여름(정유미 분)의 마음에 상채기를 내고, 시청자들에게도 눈총을 받았다.

하지만 아림의 사랑도 진실되긴 마찬가지다. 자신의 마음을 애써 숨겨야 하고 원치 않는 오해를 받으면서 마음고생을 하고 있기 때문. 게다가 지금은 자신이 그렇게 애타게 찾던 사람이 하진이라는 것까지 알게 된 상황이라 더욱 심하게 속앓이를 하고 있다.
그렇지만 결국 아림은 하진을 위해 유학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소리 없이 눈물을 흘리며 복잡미묘한 감정을 드러내던 그의 모습은 숨겨둔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를 증명했다.

윤진이는 '짝사랑 연기 전문가'라고 칭해도 될 만큼, 극에 긴장과 이완을 가미하는 3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뭐니 뭐니 해도 '순정녀'를 입었을 때 그는 가장 빛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