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탐앤탐스, 美 가맹1호점 '플러튼브에나파크점'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탐앤탐스가 미국 가맹 1호인 플러튼브에나파크점을 오픈했다.

탐앤탐스가 미국 가맹 1호인 플러튼브에나파크점을 오픈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탐앤탐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의 도시인 ‘브에나파크’에 플러튼브에나파크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탐앤탐스 미국 플러튼브에나파크점은 미국 열세 번 째 매장이자 첫 가맹점이다.

탐앤탐스는2010년 LA 6번가에 직영 1호점을 낸 이후 현지에서 맛있는 커피와 즉석에서 직접 구워내는 프레즐, 24시간 매장 운영, 와이파이 설치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인지도를 높이며 LA뿐만이 아니라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입점 문의가 쇄도, 샌디에고, 패서디나 등에 직영 매장을 꾸준히 오픈해 왔다.
또 지난2012 캘리포니아 프랜차이즈 사업 라이선스를 획득한 이후 현지에서 가맹점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접수돼, 철저한 상권 분석과 사업 타당성 분석을 통해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한 브에나파크에 가맹 1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브에나파크는 오렌지카운티에서 떠오르는 쇼핑 중심지로, 미국 플러튼브에나파크점은 브에나파크의 주요 대형 쇼핑몰인 로즈비치몰에 인접해 오전부터 쇼핑몰 고객들이 몰려들고 있으며, 페퍼로니와 치즈를 듬뿍 넣어 따끈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레즐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노왕건 탐앤탐스 해외법인 차장은 “준 높은 한국 고객들에게 검증 받은 서비스가 미국 현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신중하고 철저한 상권 분석과 사업 타당성 분석을 통해 한인들이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모델로 접근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탐앤탐스는 미국, 태국, 호주, 싱가포르, 몽골, 중국 등 해외 6개국에 3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오는 10월 초 몽골2호점을 오픈하는 등 해외 사업 전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