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가스안전공사,가스사고예방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실시

최종수정 2014.09.22 16:29 기사입력 2014.09.22 16:2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한국가스안전공사 박장식 기획관리이사를 비롯한 KGS 행복나눔 봉사단은 지난 19일 순천시 조곡동을 방문해 저소득층 취약세대를 대상으로 가스시설 무료개선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충훈 순천시장, 국회 산업통자자원위원회 이정현의원, 한봉근 전남도시가스 대표이사, E1여수기지장,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해 사랑나눔온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가스안전공사와 전남도시가스, E1여수기지에서 가스렌지를 기증했고 순천지역 LP가스 판매점에서 가스렌지 교체 및 시설개선에 참여하는 등 단순한 기부활동이 아닌 공사업무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박영진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장은  “이번 행사와 병행해 2015년까지 전남동부지역 총 28,000세대의 호수사용 불량 가스시설을 금속배관으로 교체하는 공사와 타이머 콕 보급 사업을 마무리해서 지역의 가스사고 예방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가스안전공사 박장식 기획관리이사를 비롯한 KGS 행복나눔 봉사단은 지난 19일 순천시 조곡동을 방문해 저소득층 취약세대를 대상으로 가스시설 무료개선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충훈 순천시장, 국회 산업통자자원위원회 이정현의원, 한봉근 전남도시가스 대표이사, E1여수기지장,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해 사랑나눔온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가스안전공사와 전남도시가스, E1여수기지에서 가스렌지를 기증했고 순천지역 LP가스 판매점에서 가스렌지 교체 및 시설개선에 참여하는 등 단순한 기부활동이 아닌 공사업무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박영진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장은 “이번 행사와 병행해 2015년까지 전남동부지역 총 28,000세대의 호수사용 불량 가스시설을 금속배관으로 교체하는 공사와 타이머 콕 보급 사업을 마무리해서 지역의 가스사고 예방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