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우 진구 결혼, 알고보니 '무도' 짝사랑女? 당시 고백보니…'아련'

최종수정 2014.09.22 10:25 기사입력 2014.09.22 10:25

댓글쓰기

배우 진구[사진=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배우 진구[사진=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배우 진구 결혼, 알고보니 '무도' 짝사랑女? 당시 고백보니…'아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진구는 21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4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기자회견이나 포토월 없이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 줄 예정이다. 지켜봐 달라”고 설명했다.

이날 결혼식에서 1부는 이정&거미가 2부는 VOS최현준&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축가를 불렀다.

한편 이번 결혼으로 인해 지난해 진구가 MBC '무한도전-쓸친소'에서 예비신부를 짝사랑하고 있다고 털어놓은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진구는 지난해 12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쓸친소)' 특집에 출연해 짝사랑 중인 여성이 있다고 고백했다. 당시 진구는 "여자친구 없느냐"는 질문에 "좋아하는 사람은 있다. 올해는 고백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진구는 "언젠간 할 거다. 아마 그분도 알거다"며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에게 공포가 있다"고 방송에서 진심을 전했다. 방송이 끝난 후 진구는 짝사랑하던 여성에게 마음을 고백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진구는 올해 4월 열애 소식을 전한데 이어 5월 결혼 계획을 밝혔던 바 있다.

진구 결혼 소식에 네티즌은 "진구, 결국 결혼하는구나" "진구 결혼, 방송 짝사랑 고백이 엊그제 같은데" "진구 결혼, 진구가 품절남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