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세코, 캠핑용 펠릿형 다용도 화로대 신제품 출시

최종수정 2014.09.18 10:13 기사입력 2014.09.18 10:13

댓글쓰기

캠핑용 펠릿형 다용도 화로대 신제품 '부시맨'

캠핑용 펠릿형 다용도 화로대 신제품 '부시맨'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파세코 는 펠릿형 다용도 화로대 신제품 ‘부시맨’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펠릿을 연료로 사용시 장작 대비 연비 효율이 뛰어나 비용 측면에서 효과적일뿐더러 송풍 기능 탑재로 연기와 불연소성 가스가 획기적으로 감소해 안전성은 물론 건강 측면에서도 일반 화로대보다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파세코는 조리기구, 난방기구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포함된 버너받침과 송풍 팬을 이용하면 화력 조절이 가능한 버너로도 쓸 수 있어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또 히터용 캡이 기본 액세서리로 들어있어 간이 히터로도 사용이 가능하게 하는 등 소비자 편리를 생각했다는 설명이다.

파세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조리·난방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컴팩트한 소형 제품으로 사용도 간편해 가을 겨울철 캠퍼들에게 추천하는 필수 캠핑용품”이라고 설명했다.

유일한 파세코 대표는 “캠프27과 같은 캠핑용 난방제품과 더불어 열기 관련 제품 확대에 힘써 내수 사업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면서 “이와 더불어 앞으로도 소비자 편에서 꼼꼼하게 생각하는 B2C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소형(PCF-P010), 대형(PCF-P020)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용 가방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대형 제품은 파세코 쇼핑몰(www.pasecomall.co.kr)에서 판매 중이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