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英 언론, 기성용 극찬 "템포 조절시 스완지 시티는 무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성용 [사진=페이스북 캡처]

기성용 [사진=페이스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英 언론, 기성용 극찬 "그가 경기 템포 조절시 스완지 시티는 '무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근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스완지시티의 미드필더 기성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4일(한국시간) 잉글랜드 일간지 '가디언'은 최근 펼쳐진 스완지와 첼시와의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를 언급했다. 당시 전승을 달리고 있던 스완지 시티는 역시 리그 전승을 달리던 첼시에 2-4로 역전패했다.

가디언은 "스완지는 전승을 하며 첼시전을 맞았을 정도로 안정된 전력을 유지하고 있었다"며 스완지시티의 기분 좋은 최근 행보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특히 스완지는 첼시 원정에서 기성용이 경기 템포를 조절한 초반 60분간 거의 '무적'이었다"며 기성용의 맹활약을 극찬했다.
또한 "존 테리의 자책골로 선제득점한 스완지는 리드를 잡을 자격이 충분했다"며 기성용의 맹활약 속에 스완지가 경기 초반 앞서갔음을 언급했다.

현재 기성용은 올 시즌 초반 스완지가 치른 네 경기에서 모두 풀타임 소화했다. 최근 A매치 2경기에도 모두 출전했음에도 불구, 첼시전에서 놀라운 체력으로 환상적인 활약을 선보인 기성용은 이미 스완지시티의 중심 멤버이다.

기성용은 스완지의 허리진과 수비라인 사이에서 중심을 잡는 수비형 미드필더로 활약중이다.

기성용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기성용, 정말 잘하긴 했어" "기성용, 결혼 후 기량이 부쩍 늘어난 거 같네" "기성용, 예쁜 와이프가 있으니 뭔들 못하겠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