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송재림·김소은, '우결' 새 합류…'중앙대 선후배' 만남

최종수정 2014.09.12 07:41 기사입력 2014.09.12 07:41

댓글쓰기

송재림

송재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재림·김소은, '우결' 새 커플 합류…'중앙대 선후배' 만남


배우 김소은과 송재림이 '우결'에서 하차하는 2PM 멤버 우영과 배우 박세영을 대신해 새 커플로 합류한다.

송재림과 김소은은 두 사람 모두 출중한 외모와 남다른 매력을 갖춘 배우로, 기존의 커플과는 다른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두 사람은 같은 학교 선후배 사이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송재림은 중앙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 03학번이며, 김소은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08학번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이 담긴 '우결4'는 이달 말 방송될 예정이다.
송재림 김소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재림 김소은, 같은 학교 출신이구나" "송재림 김소은, 외모들이 남다르네" "송재림 김소은, 배우 커플의 연기는 다르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재림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출연했고 현재 tvN '잉여공주'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소은은 2005년 '자매바다'에서 채시라의 아역으로 데뷔, 드라마 '꽃보다 남자' '마의' '결혼 못하는 남자' 영화 '소녀괴담' 등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