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양시, 공중보건의사 친절교육 실시

최종수정 2014.09.07 10:20 기사입력 2014.09.07 10:2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
광양시가 공직자 친절 실천운동 확산을 위해 4일 공중보건의사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공중보건의사로서의 기본적인 자세와 공직자로써 갖춰야할 친절교육에 이어 임영주 부시장이 주재한 간담회를 실시함으로써 교육효과를 한 층 높였다는 반응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임영주 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어려운 시민을 위한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지금은 군복무를 대처해 여기에 와 있지만, 앞으로의 의사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복무기간동안 최선을 다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광양시 보건소는 지난번 보건소 전 직원에 이어 공중보건의사들에게까지 친절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서민에게 신뢰받고,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보건소가 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다지고 있다.

광양시가 공직자 친절 실천운동 확산을 위해 4일 공중보건의사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공중보건의사로서의 기본적인 자세와 공직자로써 갖춰야할 친절교육에 이어 임영주 부시장이 주재한 간담회를 실시함으로써 교육효과를 한 층 높였다는 반응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임영주 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어려운 시민을 위한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지금은 군복무를 대처해 여기에 와 있지만, 앞으로의 의사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복무기간동안 최선을 다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광양시 보건소는 지난번 보건소 전 직원에 이어 공중보건의사들에게까지 친절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서민에게 신뢰받고,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보건소가 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다지고 있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