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은비 입관식 4일 치러져…가족도, 동료도, 하늘도 울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故) 고은비 빈소 [사진=공동취재단 제공]

고(故) 고은비 빈소 [사진=공동취재단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은비 입관식 4일 치러져…가족도, 동료도, 하늘도 울었다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고(故) 고은비의 입관식이 유족들의 오열 속에 4일 치러졌다.
4일 오전 10시께 고인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안암동 고려대 안암병원 장례식장에서는 고인의 부모님을 비롯한 유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입관식이 엄수됐다.

입관식이 진행되는 내내 장례식장은 눈물로 얼룩졌다. 어머니는 오열했고, 동료들 역시 쏟아지는 눈물을 멈출 길이 없었다. 이어 유족과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은 오전 11시부터 고인의 명복을 비는 입관예배를 올렸다. 기도를 하는 동료들과 가족들은 주체할 수 없는 탄식과 오열을 쏟아냈다.

입관예배를 마친 소속사 관계자는 "며칠 전 이번 앨범 쫑파티를 했다. 소정이·리세, 그리고 은비까지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이 막내 매니저들에게 고기쌈을 싸서 입에 넣어주며 '감사하다'는 말을 건네더라. 정말 착하고 예쁜 친구라 떠나보내기가 정말 마음이 아프다"며 다시 한 번 눈물을 쏟아냈다.
고인의 발인식은 5일 오전 8시 엄수되며, 유해는 서울 원지동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한 후 경기 광주시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에 안치될 예정이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3일 대구에서 녹화 스케쥴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 경기 용인시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진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으면서 사고를 당했다.

고 은비는 지난해 3월 레이디스 코드의 첫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 여자'로 가요계에 데뷔해 타이틀곡 '나쁜 여자'로 활동했다. 이후 '예뻐 예뻐' '쏘 원더풀(So Wonderful)' 등 다수의 곡들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신곡 '키스 키스(KISS KISS)'로 컴백해 활동을 펼쳐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입관식, 나도 같이 눈물이 난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입관식, 어린 나이에 정말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입관식, 너무 불쌍해" "레이디스코드 은비 입관식, 사고 원인 꼭 밝혀내라" "레이디스코드 은비 입관식, 권리세 이소정 빨리 쾌차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