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함평군보건소 ‘레드써클 캠페인’ 실시

최종수정 2014.09.04 10:18 기사입력 2014.09.04 10:1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함평군보건소(소장 박성희)가 3일 군청에서 군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심뇌혈관질환 예방법을 알리기 위한 ‘자기혈관 숫자 알기, 레드써클 캠패인’을 실시했다.
  
레드써클은 건강한 혈관을 상징하는 것으로, 군 보건소는 9월 첫째 주를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주간’으로 지정하고 군민들에게 혈압, 당뇨 등 자신의 건강수치를 제대로 알고 질환을 예방하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벌였다.
  
군민과 공무원들의 혈압과 혈당을 측정하고 관련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수칙을 홍보하고 금연 상담도 이뤄졌다.
  
이은희 보건소 건강증진담당은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심뇌혈관질환 예방과 관리를 위한 정보제공을 통해 건강한 군민 만들기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함평군보건소(소장 박성희)가 3일 군청에서 군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심뇌혈관질환 예방법을 알리기 위한 ‘자기혈관 숫자 알기, 레드써클 캠패인’을 실시했다. 레드써클은 건강한 혈관을 상징하는 것으로, 군 보건소는 9월 첫째 주를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주간’으로 지정하고 군민들에게 혈압, 당뇨 등 자신의 건강수치를 제대로 알고 질환을 예방하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벌였다. 군민과 공무원들의 혈압과 혈당을 측정하고 관련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수칙을 홍보하고 금연 상담도 이뤄졌다. 이은희 보건소 건강증진담당은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심뇌혈관질환 예방과 관리를 위한 정보제공을 통해 건강한 군민 만들기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