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석연휴 뭐하니?" 호텔서 피로 풀어볼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몰려 오는 손님 탓에 끝없이 이어지는 밥상 차림과 설거지로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의 명절증후군은 옛말이다. 편리함을 추구하는 세태와 핵가족화 등으로 명절에 새로운 풍속도가 나타나고 있다. 고향집이나 서울 본가에서 명절을 하루만 있다 오는 사람이 늘면서 연휴에 휴식을 취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도심에 자리 잡은 특급호텔은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면서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도심속에서 즐기는 럭셔리 휴가=여름 휴가에 연이은 추석 연휴로 멀리 가기가 부담스럽다면 한산한 도심 속 최고급 호텔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즐겨보는건 어떨까.
서울신라호텔의 '부티크 컬렉션(Boutique Collection)'은 국빈 만찬 와인 등 최고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투어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다.
우선 체크인을 한 뒤 온수풀이 갖추어진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 입장해 여유롭게 수영과 태닝을 즐긴다. 오후 6~10시까지는 영빈관에서 25종의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는 와이너리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와이너리 투어는 서울신라호텔이 명절 때마다 선보이는 시그니처 혜택이다. 이번 추석에는 와이너리부티크 코넵트로 고급 와인들을 준비했다. 최근 방한한 중국 국빈 만찬 시 사용된 와인인 핑구스(Pingus PSI)를 비롯, 프랑스의 드골 전 대통령이 즐겨 마셨다는 에코 샴페인 드라피에(Drappier Carte d'Or Brut) 등이 마련된다.

자녀가 있는 고객들은 버블 매직 액티비티와키즈 라이브러리, 놀이 기구로 꾸며진 키즈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파크하얏트 코너스톤 조식

파크하얏트 코너스톤 조식

원본보기 아이콘

파크하얏트 서울의 추석패키지는 코너스톤 뷔페식 조식 2인 무료 이용(2인 총 9만원 상당)과 에글레 데메리 메를로(Aigles d'Aimery, Merlot) 레드 와인 1병 (750ml, 7만원 상당) 등이 제공된다. 특히 추석 패키지 고객에 한해 파크 킹 가격에 10만원만 추가하면 파크 스위트 룸 숙박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숙박 기간 내 무료 발렛 파킹이 제공되며 오후 3시까지 체크 아웃 연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성인 3인까지 추가 비용 없이 투숙 가능하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감상하는 도심 전경이 일품인 객실에서 와인을 마시며 휴식을 즐기거나,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통창과 화강암 벽면, 초대형 욕조로 구성된 욕실도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이다. 24층 최고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는 통 유리창을 통해 눈부신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원본보기 아이콘

◆미식의 향연…특급호텔 셰프의 요리를 맛보자=롯데호텔 서울의 레스트풀(Restful) 패키지는 클럽 플로어디럭스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2인 이용, 웰컴 추석 메뉴에 한·중·일·이탈리안 중에 취향에 맞는 레스토랑을 골라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디너 2인, 호텔 4층에 위치한 설화수스파 50% 할인권이 준비된다.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오감만족 추석 패키지'는 특급호텔 셰프가 준비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를 위해 대표 레스토랑 6곳의 책임 셰프들이 별도의 코스메뉴를 세심하게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인 커플 세트 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은 원하는 스타일의 음식과 레스토랑 분위기에 따라 패키지로 이용하는 호텔의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대표 레스토랑 4곳은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전통 일식 레스토랑 하코네(일식). 컨템포러리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프랑스식)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4개국의 음식이 마련된 아시안 라이브(한·중·일·인도식), 야경으로 유명한 스카이 라운지(모던 이탈리안식) 등이다.

◆호텔에서 가족들과 송편 빚고 캠핑까지=쉐라톤그랜드워커힐의 휴식(休息)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이닝·카페 더뷰의 조식 2인세트와 건강을 생각한 피칸 스낵 1병이 제공된다. 또한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 송편 만들기 클래스 '행복을 빚어요'에 참가할 수 있다. 송편 빚기 외에도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의 전통놀이,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아차산에 둘러싸인 제이드가든에서 즐기는 캠핑 체험 '캠핑 인 더 시티'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메이필드 호텔의 패키지는 휴식은물론 국악 공연 관람, 민속 놀이 체험 등 명절 분위기를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낙원 앞 초례청에서 펼쳐지는 '민속 놀이 체험'은 온 가족이 고리던지기, 제기차기, 투호, 윷놀이, 널뛰기, 팽이, 굴렁쇠 등 민속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달을 관측할 수 있도록 망원경도 대여해준다. 추석 당일인 8일 오후 8시부터는 잔디정원 '벨타워 가든'에서 대금, 소금, 전자피아노 등 6종의 전통악기를 연주하는 퓨전 국악공연이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