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낯선 공포가 몰려온다…제3세계 '익스트림 무비열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시네마에서 12일부터 총 5편 상영

제3세계 익스트림 무비열전 상영작들

제3세계 익스트림 무비열전 상영작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국내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태국과 스페인,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의 호러와 스릴러 영화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롯데시네마는 9월 명작열전 시리즈로 제3세계 '익스트림 무비열전'을 준비해 총 5편의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날 상영작 '언포기븐'은 스페인의 아카데미로 불리는 고야영화제에서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내가 사는 피부'를 제치고 작품상과 감독상, 남우주연상과 각본상, 올해의 영화상 등 6개 부문을 휩쓴 화제작이다. 전직 특수수사부 출신의 다혈질 형사 산토스가 우발적으로 살인 사건을 저지르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쎄븐 플로어'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배우 리카르도 다린과 벨렌 루에다가 출연하는 스릴러 영화다. '오퍼나지: 비밀의 계단', '줄리아의 눈', '더 바디' 등을 선보였던 제작진이 참여했으며, 아파트 7층에서 감쪽같이 사라진 두 아이를 찾기 위해 혼란에 빠진 이혼 직전의 부모의 이야기를 짜임새 있는 연출력으로 표현했다.

'히든페이스'는 국내 네티즌들이 먼저 알아보고 각종 블로그와 카페에 추천글을 올려 호응을 이끌어낸 작품으로, 여배우들의 매력대결과 탄탄한 스토리가 큰 재미를 선사한다. '포비아', '포비아2'는 '디 아이', '셔터', '샴' 등의 제작진이 만든 작품으로, 태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제3세계 '익스트림 무비열전'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오는 12일부터 상영을 시작하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