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맨' 추사랑 엄마 야노시호, 피부 비결은 '여배우 마스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S2 방송 캡쳐

KBS2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KBS2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 추성훈의 부인이자, 추사랑의 엄마인 야노시호가 팩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31일 방영된 '슈퍼맨'에서 야노시호는 시합 준비로 함께 하지 못한 추성훈 대신에 시댁 가족들과 도쿄타워 투어를 하고 시어미니와 함께 추성훈을 위한 보양식을 만드는 등 자상한 며느리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 야노시호는 잠들기 전, 평소 애용하는 마스크를 냉장고에서 꺼내 시부모님과 함께 피부 관리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야노시호와 사랑이, 할아버지, 할머니가 함께 거실에 누워 팩을 붙인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마스크를 하는 15분 동안 도란도란 옛날 이야기를 나누고, 마스크를 붙인 채 부엌 일을 하는 등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야노시호는 "햇볕에 그을린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팩"이라고 설명하며 "15분 동안 붙여야 효과가 좋다. 눈까지 덮어서 관리할 수 있는 팩이다"라고 자신의 뷰티팁을 살짝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 '야노시호 효도 마스크'로 화제를 모은 제품은 바로 '여배우 마스크'로 유명한 SK-II의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다.

마스크 한 장의 케어만으로도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연예인뿐만 아니라 스포츠 선수에게도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야노시호처럼 시원하게 보관해 사용하면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는 물론, 화사한 케어를 도와준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