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렛미인' 김효정, 무턱녀에서 V라인 미녀로 역변…"모친도 못 알아볼 정도"

최종수정 2014.08.29 12:21 기사입력 2014.08.29 12:21

댓글쓰기

렛미인 김효정[사진=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렛미인 김효정[사진=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렛미인' 김효정, 무턱녀에서 V라인 미녀로 역변…"모친도 못 알아볼 정도"

렛미인 김효정의 놀라운 변신이 세간의 화제다.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 출연한 김효정씨는 스페셜 렛미인에 선정, 무턱녀에서 브이라인을 가진 미녀로 대 변신에 성공했다.

변신에 앞서 렛미인 김효정씨는 "지금까지 10년 동안 집에 보내준 돈이 5000~6000 만원정도"라며 "나에게 투자해서 살아 본 적이 없었다"며 소녀 가장처럼 살아온 지난 10년간의 삶을 회상했다.

그녀는 59일간의 변화를 거쳐 스튜디오에 아름다운 모습으로 등장해 어머니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땅끝마을 해남에서 아픈 몸을 이끌고 딸을 보러 서울까지 올라왔다.
그녀의 어머니는 변한 딸의 모습에 "우리 효정이 맞아? 효정이가 누군지 모르겠어"라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했다.

김효정은 거의 없다시피 하던 턱라인에서 어머니가 놀랄 정도의 완벽한 V라인 미모로 변신에 성공, 놀라움을 자아냈다.

렛미인 김효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렛미인 김효정, 정말 역변이네" "렛미인 김효정, 턱라인이 저렇게 생기네" "렛미인 김효성,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