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수퍼슬림 제품군인 '버지니아 S. 수퍼슬림'을 세련되고 모던한 패키지로 리뉴얼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버지니아 S. 수퍼슬림의 주요 고객층인 30∼40대 남성 흡연자를 겨냥해 심플하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도입했다.
또한 패키지 앞면에 타르 함량을 숫자로 기재해 소비자들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 것도 눈에 띄는 변화이다.
리뉴얼된 버지니아 S. 수퍼슬림 4종의 니코틴과 타르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가격은 종전과 같이 갑당 25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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