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현중, 여자친구 A씨 폭행 혐의로 피소 '전치 6주' 폭력 행사

최종수정 2014.08.22 16:20 기사입력 2014.08.22 16:20

댓글쓰기

김현중이 여자친구를 상습 폭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김현중이 여자친구를 상습 폭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현중, 여자친구 A씨 폭행 혐의로 피소 '전치 6주' 폭력 행사

김현중의 여자친구이자 폭행 피해자인 A씨가 최근 송파경찰서에 김현중을 형사고소했다. 구체적으로 김현중이 여자친구A씨를 폭행한 기간은 지난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다.

22일 연예 탐사보도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김현중의 여자친구라고 밝힌 A씨가 최근 송파경찰서에 김현중을 형사고소했다.

이에 대해 22일 송파경찰서는 "김현중이 여자 친구 A씨를 지난 2개월간 수차례 구타해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피소됐다. 김현중의 지인은 "5월부터 몇 차례 여자 문제가 불거진 걸로 안다"고 밝혔다.

디스패치는 "김현중과 A씨는 지난 2012년부터 연인관계로 지내왔다"면서 "지난 5월 이후 몇 차례 여자문제가 불거졌고, 그 과정에서 A씨를 심하게 폭행했다"고 전했다.
A씨 지인들도 김현중과 A씨는 자주 다툼이 있었고 이에 김현중이 A씨를 심하게 폭행했다고 증언했다.

특히 피해자 A씨는 지난 2개월간 김현중에게 구타를 당한 끝에 얼굴과 가슴, 팔, 둔부 등에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었다. 또한 지난 7월 두 사람은 또 다시 여자문제로 말다툼을 한 끝에 김현중이 A씨에게 전치 6주의 폭력을 행사, A씨의 갈비뼈가 골절되는 상해를 가한 사실도 밝혀졌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