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변정수 집' 공개, 넓은 정원에 바비큐 파티까지 할수 있어…

최종수정 2014.08.22 14:50 기사입력 2014.08.22 14:50

댓글쓰기

변정수 집 공개(사진:KBS 여유만만 캡처)

변정수 집 공개(사진:KBS 여유만만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변정수 집 공개, 넓은 정원에 바비큐 파티까지…

방송인 변정수가 넓은 정원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 변정수가 남편과 함께 출연해 소중한 추억이 깃든 집을 공개한 것이다.

이날 공개된 변정수의 집에는 정원이 넓게 펼쳐져 있었고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돼 있었다.

특히 변정수의 집 내부는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깔끔하고 세련되게 꾸며져 있었다.
또한 변정수 부부의 침실은 캐노피 침대와 함께 그림과 책들이 감각적으로 배치돼 있어 눈길을 끌었고 드레스룸에는 수많은 옷과 액세서리 등이 가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변정수의 남편은 변정수의 실제 모습을 묻는 질문에 "집에서는 천생 여자다. 살림도 잘하고 요리도 굉장히 잘한다"고 말했다. 이어 "목소리 크고 명령투로 얘기하는 건 있지만 천생 여자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변정수 집 소식에 네티즌은 "변정수 집, 넓다" "변정수 집, 바비큐 파티도" "변정수 집,굿"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