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령메디앙스, 온라인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4.08.22 10:09 기사입력 2014.08.22 10: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보령메디앙스가 28일부터 개최되는 제 26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아이맘 사이트를 통해 경품 교환권을 응모하면 통합전환회원 전원에게는 온라인쇼핑몰을 비롯해 비비하우스와 맘스맘 등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이맘플러스포인트 1000점을,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는 포인트와 함께 쇼핑몰 할인 쿠폰 3장(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경품 교환권을 지참해 전시회 당일 현장 부스를 방문하면 매일 선착순 800명에게 더 퓨어 베이비 힐링·바디 워시(100ml)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인 28일부터 31일까지 전시회장 아이맘 부스에서는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아이맘 신규가입 및 통합전환회원 그리고 위 이벤트의 경품 교환권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별도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또한 쿠폰에 가입 아이디를 적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조이 스테이지LX2 카시트와 아이맘플러스포인트 10만점, 2등에게는 브이텍 푸우 러닝 테이블과 아이맘플러스포인트 5만점, 3등에게는 아이맘 예비맘팩과 아이맘플러스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특히 보령메디앙스는 다양한 이벤트 외에, 전시회장내에 아이맘플러스 라운지를 마련해 휴식이 필요한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라운지는 기존 아이맘 프리미엄 회원 및 현장에서 보령메디앙스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사용가능하며, 편안한 휴식자리 제공과 함께 다과와 음료, 기저귀 교환 서비스 등 편안한 관람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회를 찾아 아이맘 부스에서 경험한 다양한 체험을 다음달 16일까지 블로그 또는 아이맘 페이스북에 포토후기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 퓨어 베이비 힐링 스킨케어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