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령메디앙스,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육아용품 지원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육아용품 지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보령메디앙스가 올곧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후원 와 기부활동을 국내외로 펼치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유아기업인 만큼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영유아 제품을 지원하고 임신·출산 관련 책자 무상배포를 비롯해 구순구개열 특수젖꼭지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에는 자사 유아동복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를 통해 '나눔 보상이벤트'를 진행해 작아진 옷들을 모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했으며, 홀트아동복지회의 바자회에 누크 노리개와 젖병 등 육아용품을, 종로 어린이 동요축제에 로션세트를, 대한사회복지회 창립 60주년 및 입양의 날에 닥터아토 샴푸 등 다양한 지원활동들을 계속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3일에는 국제아동돕기연합를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 탕가시에 위치한 아동건강관리센터(U-center) 오지마을에 누크 로션과 바스, 타티네 쇼콜라 양말, 모자, 의류 등 영유아 아이들의 육아를 위해 필수적인 제품들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 같은 물품지원 외에도 보령메디앙스는 임신 육아포털 사이트 아이맘을 통해 소비자들을 사회공헌활동에 동참시키고 있다. 육아정보를 게재한 댓글을 달면 그 수를 금액으로 환산해 해당되는 다양한 육아제품을 기부하며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임신·출산·육아 책자인 아이맘 가이드북을 베트남어로 번역해 국내에 상주하는 베트남 여성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해 두려움 없이 임신과 출산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구순구개열 아이들을 위해서 특수 제작된 젖꼭지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업도 지속하고 있다. 구순구개열 젖꼭지 지원사업은 지난 21년 동안 지속되고 있으며, 현재는 사회복지법인인 보령중보재단을 통해 구순구개열을 앓고 있는 아동들의 수술비 지원으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한편 올곧은 캠페인은 보령메디앙스가 옳고 바른 제품만을 제공하여 아이를 올곧게 키울 수 있는 육아 환경 조성에 앞장서 나아가겠다는 의지로 1990년대에 구순구개열 젖꼭지 지원사업에서 시작돼 지난 2010년부터 공식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