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빅뱅 아닌 '빅병'…신곡 '스트레스 컴온' 공개

최종수정 2014.08.20 13:07 기사입력 2014.08.20 13:07

댓글쓰기

그룹 빅병(사진=MBC 제공)

그룹 빅병(사진=MBC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대형 신인이 온다…빅병 '스트레스 컴온' 공개 D-0

그룹 빅병의 신곡 '스트레스 컴온'이 공개돼 화제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용감한 이단 호랑이'(정형돈·데프콘) 프로듀서가 작사·작곡한 빅병의 '스트레스 컴온'이 공개됐다.

빅병의 멤버 육덕(비투비 육성재), 왕콩(갓세븐 잭슨), 돌백이(빅스 엔), 혁띠(빅스 혁)은 신곡 '스트레스 컴온'을 듣고 만족감을 표했다.

특히 왕콩이 "이 노래 빌보드에 올라갈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작곡을 맡은 데프콘은 "이 노래는 쥐도 새도 몰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했다. 정형돈은 "어디 가서 이 노래 절대 홍보하지 마라. 비밀리에 사라질 노래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빅병의 신곡 '스트레스 컴온'은 20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빅병 스트레스 컴온 히트제조기 정형돈 육덕 왕콩, 노래 엄청 기대돼" "빅병 스트레스 컴온 히트제조기 정형돈 돌백이 혁띠, 과연 성공할까?" "빅병 스트레스 컴온 히트제조기 정형돈 육덕 왕콩, 멤버 비주얼이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병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빅병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