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양발잡이' 손흥민, 거침없는 역전골 "역시 남달라"

최종수정 2014.08.20 11:30 기사입력 2014.08.20 11:30

댓글쓰기

손흥민 챔스 데뷔골(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손흥민 챔스 데뷔골(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양발잡이' 손흥민의 거침없는 챔스 1호골… "품격이 달라"

손흥민(22·레버쿠젠)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데뷔 골을 넣어 팀의 역전승 견인에 한몫했다.

레버쿠젠에 속한 손흥민은 20일(한국시간) 덴마크 코펜하겐의 파르켄 스타디온에서 열린 FC코펜하겐과의 2014-15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원정 1차전에서 2-2로 맞선 전반 42분 득점포를 가동했다.

손흥민의 이골은 이날 경기의 3-2 역전승을 이끈 결승골이 됐다. 이번 시즌 2호골이자 챔피언스리그에서 터트리는 1호골이었다.

특히 지난 16일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1라운드 알레마니아 발달게스하임과의 경기(6-0 승)에 이어 두 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보이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손흥민의 상승세 원인으로는 무엇보다도 슈팅력을 손꼽아 볼 수 있다. 양발잡이 손흥민은 양 발 모두 절묘하게 감아차거나 강하게 차는 세기 조절을 선보이면서 향상된 골잡이 본능을 과시했다.

한편 이날 손흥민은 4-2-3-1 전형의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끝까지 뛰었다.

손흥민 골 소식에 네티즌은 "손흥민, 마법같은 골" "손흥민, 역전승 견인" "손흥민, 귀중한 승리"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