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은행카드, 추석맞이 한가위 애향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4.08.19 15:47 기사입력 2014.08.19 15:47

댓글쓰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지역민들 고향가는 길 한결 가볍게"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은행(은행장 김장학)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광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가위 애향(愛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주요내용으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이벤트 참여 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0일까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2~5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지역민들의 명절 소비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광주 전남지역 소재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이용 금액의 5%를 최대 5천원까지 캐쉬백으로 제공한다.

또한 고향 가는 길이 한결 가볍도록 추석 연휴 전날인 9월 5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9월 10일까지 광주은행 후불 하이패스카드를 이용하면 이용 금액의 10%를 최대 5천원까지 캐쉬백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행사 기간 중 현금서비스 수수료를 20%까지 인하하며,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및 각 영업점 창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카드사업부 박정민 부장은 “항상 광주은행과 광주카드를 성원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추석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광주카드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님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