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하라, 방송 출연 중 헤어 디자이너에게 가슴 습격 당해…'황당'

최종수정 2014.08.19 10:28 기사입력 2014.08.19 10:28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방송 도중 한 헤어디자이너가 구하라의 몸을 만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KBS2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안녕하세요' 방송 도중 한 헤어디자이너가 구하라의 몸을 만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KBS2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하라, 방송 출연 중 헤어 디자이너에게 가슴 습격 당해…'황당'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카라의 구하라가 방송 도중 예상치 못한 스킨십에 당황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는 카라와 샤이니 멤버 태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첫 번째 고민 주인공은 외모에 따라 손님을 차별하는 동료 헤어 디자이너에 관한 고민을 토로했다.

이 헤어디자이너는 잘생기고 예쁜 손님에게는 친절하게 응대하지만 못생긴 손님에게는 독설을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얼굴이 예쁘고 가슴이 큰 여자 손님의 가슴을 덥석 만진다고 밝혀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MC들이 헤어 디자이너를 불러 실제 고객 응대를 보여 달라 요청하자 헤어디자이너는 구하라를 선택해 "왜 이렇게 파인 걸 입고 왔어, 언니"라며 몸을 자연스럽게 만졌다.

순간 당황한 구하라에 헤어디자이너는 "안 부끄러워해도 된다"고 말하며 가슴을 습격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구하라는 "고객들이 놀랄 것 같다. 나도 지금 놀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안녕하세요' 방송을 본 네티즌은 "안녕하세요 구하라, 아무리 동성이라도 저건 성추행이야" "안녕하세요 구하라, 놀란 표정 봐라" "안녕하세요 구하라, 당황스러웠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