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주배 통합브랜드,“안아주세요 아나주배” 추석명절부터 본격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주배 통합 브랜드“안아주세요 아나주배” 추석명절부터 본격 출시

나주배 통합 브랜드“안아주세요 아나주배” 추석명절부터 본격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나주시는 단일화된 나주배 브랜드 유통을 통해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고, 고품질 나주배 명성을 유지해 배 생산농가의 소득안정과 지역이미지를 대내외 널리 알리고자 전국의 고객에게 따뜻한 정과 사랑, 행복을 전하는 매개체로서 “안아주세요 아나주배”를 통합브랜드 네이밍으로 채택 추석명절부터 본격 출시하게 된다.

특히 매년 되풀이 되는 나주배 원산지 표시 위반(박스갈이) 행위 근절과 고품질 나주배 명성 유지를 위해 '공동선별출하용'과 '농가출하용' 2종류를 확정 고객 맞춤형 제품설명과 고감각 디자인을 채택해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나주시는 그동안 전국 최대의 배 주산지로서 나주배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여 믿음을 주는 소비자 곁으로 더 다가서기 위해 생산농가, 지역농협장과 간담회와 의견수렴을 통해 포장재 디자인 통합계획을 수립 진행해 왔는데 금번 통합브랜드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들의 빠른 트랜드 변화에 맞춰 고품질 나주배 명성을 더 한층 끌어 올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내다 보고 있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