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가정배달 고객 대상 '친구추천'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매일홀딩스 은 매일다이렉트 가정배달 고객들을 대상으로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일다이렉트는 온라인을 통해 가정배달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매일다이렉트 고객 중 친구에게 서비스를 추천해 주면 본인과 소개 받은 친구 모두 10%의 할인 쿠폰을 받는다.

매일다이렉트 홈페이지(http://direct.maeil.com)를 통해 가정배달을 신청할 때 소개해 준 친구의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 가정배달을 대표하는 제품은 '새벽목장'이다. 새벽목장은 목장에서 공장까지 원유가 이동하는 시간을 4시간 이내로 최소화하고, 전체 생산 시간을 8시간 이내로 단축하는 ‘12시간 생산 시스템’인 하프 데이(Half-day) 시스템으로 우유의 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새벽목장은 전용 목장의 건강한 젖소에서 짜낸 깨끗한 1A 등급 원유만을 사용한다. 한꺼번에 대량 생산하는 시중 우유들과 달리 새벽목장은 가정배달 고객이 주문한 양만큼만 한정 생산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